케이덱스, 로드 레이스 안장 AMP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케이덱스(CADEX)는 로드 레이스의 퍼포먼스와 편안함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안장 AMP를 출시했다. 편안한 승차감을 기본으로 페달링 효율성과 라이딩 포지션까지 고려한 케이덱스 AMP 안장을 살펴보자.

케이덱스 AMP 안장 (무게 : 129g)
소비자가격 : 42만원

케이덱스는 기존 부스트(Boost) 안장을 통해 레일 일체형 카본 베이스와 유동 입자 패딩 등의 기술을 선보였고, 그 기술은 이번 AMP 안장에도 이용되었다.
그리고, 기존보다 서포트를 높인 안장의 리어 커브 설계와 넓게 형성된 센터 컷으로 공격적인 에어로다이나믹 자세에서도 안정적이면서 효율적인 페달링이 가능해진다. 또, 허벅지와의 충분한 클리어런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이드 윙 디자인으로 로드 레이스와 같은 퍼포먼스 라이딩에 최적화된 안장이다.

케이덱스 AMP 안장은 129g 무게의 초경량 안장으로, 편안한 쿠션과 페달링 파워 서포트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로드 레이스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편안함과 퍼포먼스

기존 부스트 안장의 기술에 로드 라이더의 포지션과 페달링 분석으로 설계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서포트가 강해진 리어 커브 디자인과 넓어진 센터 컷

유동 입자 적용으로 라이더의 체중을 고르게 분산 시킨다.

일체형 카본 레일과 베이스

케이덱스 AMP 안장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_8SExN9aYek


관련 웹사이트
케이덱스 사이클링 : https://www.cadex-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