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브라이트 나이트 러기지 콜렉션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브롬톤(Brompton)은 야간에도 반짝이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브라이트 나이트 러기지 콜렉션(Bright Night Luggage Collection)을 새롭게 출시했다.

도심 속 지도와 여행을 떠올리게 하는 Journey Lines 패턴이 적용된 이번 콜렉션은, 어둠 속에서 빛을 받으면 패턴의 라인이 반사광으로 반짝이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가방의 기본 색상은 전 세계 도시를 가로지는 수로에서 영감을 받은 리버 블루와 킹피셔 블루 컬러로 디자인되어 화려한 도시의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브라이트 나이트 버로우 백은 브롬톤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사이즈의 방수백으로 28L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출퇴근부터 쇼핑, 여행 등에 활용할 수 있고, 작게 접어 간편하게 보관할 수도 있다. 또, 100% 재활용 패브릭으로 제작되었으며, 탁월한 방수 기능으로 소지품을 보호한다.

브라이트 나이트 버로우 백 L
사이즈 : 40(W) X 30(H) X 20(D)cm 28리터
소비자가격 : 29만원

브라이트 나이트 버러우 바스켓은 컴팩트한 설계로 가볍게 소지품을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스트랩을 이용해 바스켓 상단을 닫아 안전하게 이동할 수도 있는 디자인이 적용된다. 이 또한 100% 재활용 패브릭으로 제작되었고, 탁월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외부 패브릭은 PET병을 재활용한 것으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고, 안감은 재활용 폴리에스터로 제작된다.

브라이트 나이트 버로우 바스켓 S
사이즈 : 28(W) x 28(H) x 13(D)cm 9리터
소비자가격 : 13만원

Journey Lines 패턴이 빛을 받으면 화려하게 반사된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blog.naver.com/sanbadasp/22321039742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