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어베일, 어디든 함께 할 여성용 로드바이크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자이언트코리아

여성용 자전거 전문 브랜드 리브(LIV)는 편안함과 퍼포먼스의 균형을 맞추어 어디든 함께 할 수 있는 로드바이크 어베일(Avail)의 2024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더 멀리 더 빠르게 달릴 수 있는 리브 뉴 어베일 발표

어베일은 여성을 위해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자전거로, 이번에 자이언트에서 새롭게 발표한 디파이(Defy)와 전체적으로 동등한 기술이 적용되지만 지오메트리와 강성의 설계는 완전히 다르다.
여성 라이더가 더 멀리 더 빠르게 더 편하게 달릴 수 있도록 설계된 신형 어베일은, 또 한번의 한계를 넘어선 여성 로드바이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브 올뉴 어베일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sEjoU9jLeGE?feature=shared


5세대 어베일


이번 시즌에 5세대를 맞이한 어베일은 부드럽지만 빠른 스피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프레임셋 뿐 아니라 전체적인 부품의 균형까지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D-FUSE 기술이 적용된 핸들바와 시트포스트를 통해 노면에서 전달되는 진동을 흡수하면서, 라이딩 컨트롤 성능은 최적화 시켰다. 

5세대 어베일은 어드밴스 PRO 및 어드밴스 등급으로 출시되고, 라이더가 역동적이면서 안정적인 라이딩을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번 어베일의 타이어 클리어런스는 38mm까지 지원된다. 전체적으로 가볍고 반응 좋은 페달링 설계를 프레임에 적용함에 따라, 38mm의 타이어를 장착하고도 역동적이며 부드러운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리브 어베일 어드밴스 PRO 0

올뉴 어베일은 에어로다이나믹 설계가 적용된 물통케이지가 기본으로 포함된다.

38mm까지 가능한 타이어 클리어런스

D-FUSE 기술의 핸들바와 시트포스트로 더 오래 편하게 라이딩을 할 수 있다.

리브 어베일 어드밴스 2 - 멀베리 글리터 컬러

리브 어베일 어드밴스 2 - 켈프 포레스트 컬러


관련 웹사이트
리브 사이클링 : https://www.liv-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