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신규 파트너 및 창업 지원 프로그램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 브롬톤, 버디, 가민, 엔비 등의 다양한 자전거 브랜드를 취급하는 산바다스포츠는, 함께 성장할 열정적인 파트너 대리점을 모집하며,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산바다스포츠는 열정적인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브랜드부터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자전거 브랜드까지 폭넓은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등급의 브랜드로 안정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도록 지원한다.
또, 우리나라 자전거 업계에서 오랜 시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매장 운영 컨설팅과 마케팅을 지원하여,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산바다스포츠의 파트너는 라이프스타일과 스포츠, 이렇게 2가지 분야로 선택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은 브롬톤, 버디, 스트라이다, BESV, LinkU, 브룩스 잉글랜드 등의 도심형 자전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다.
스포츠 분야는 캐논데일, 가민, 엔비, 크랭크브라더스 등의 프리미엄 자전거 및 용부품 브랜드를 취급할 수 있다.

또, 신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매장 오픈부터 초기 운영과 안정화 단계까지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서를 작성 후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목-없음-2.jpg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초기 안정화 단계까지 지원한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파트너십 상세 보기 : https://blog.naver.com/sanbadasp/22384276149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