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GCC 동부3고개 가을 단풍 시작을 달리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박창민 편집장

가민(GARMIN)이 선선한 가을 날씨 속에서 엣지 850/550 및 랠리 210/110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라이딩 이벤트 'GCC 라이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라이딩은 카페 피아짜(서울 광진구 광장로 59-1)를 출발해 양평 동부3고개를 돌아오는 총 103km의 장거리 코스로 진행되었으며, 약 30여 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출시된 사이클링 컴퓨터 가민 엣지(EDGE) 850/550과 파워미터 페달 랠리(RALLY) 110/210을 라이더들에게 직접 소개하고 경험하게 하는 자리였다.

참가자들은 가을 단풍이 시작되는 아름다운 경치 속에서 라이딩을 즐겼다. 제법 긴 코스였음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보급 지원과 쾌청한 날씨 덕분에 참가자들은 피로함보다는 즐거움 속에서 하루를 만끽했다.

가민 관계자는 "새로운 엣지 시리즈와 랠리 파워미터가 라이더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딩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민 주요 신제품 발표와 함께 한 GCC 가을 라이딩

가민 엣지 850/550 신제품이 가장 주목을 받았다.

변화된 신제품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던 프리젠테이션도 진행

출발 전 다양한 보급과 가민 엣지 1050 체험 기회도 주어졌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자전거 테마 카페 피아짜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덕분에 한강 자전거도로는 비교적 한적하게 지날 수 있었다.

양수를 지나 동부고개의 본격적인 업힐 라이딩

중미산 정상의 깜짝 어묵탕 보급

럭키드로우에서 컨티넨탈 타이어 득템의 기회까지

가을이 시작되는 날씨를 제대로 경험했던 가민 GCC 라이딩


관련 웹사이트
가민코리아: https://www.garmi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