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마 익스트림, 새봄 맞이 특별 한정 판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엠비에스 코프레이션은 2010년 봄 시즌을 맞아 엘파마(Elfama)의 히트 상품인 익스트림(XTREME)의 특별 한정판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엘파마 익스트림은 베스트셀러 모델로 프레임의 완성도와 성능을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산악 라이딩에서도 전혀 성능에 손색이 없는 시마노 SLX와 DEORE를 사용하여 27단 변속과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하고 있다.
이번 특별 한정판 모델은 성능에 영향을 많이 주는 바퀴도 시마노 SLX 허브와 DT SWISS의 X430 림을 채택하였고, 사토리(SATORI)의 핸들바와 시트포스트 등을 사용하여 세부적인 완성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특별 소비자가격은 996,000원(정상가 1,200,000원)으로 오는 3월 12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담당자는 "조기 품절 시에 통보 없이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엘파마 대리점을 통해 주문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엘파마 공식 웹사이트 : www.elfama.com
엘파마 대리점 검색 : http://www.elfama.com/sub/sub_agency.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