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S, DT SWISS 테크니컬 세미나 서울에서 열어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주)엠비에스코프레이션(www.elfama.com)은 8월 7일과 8일 성동구에 위치한 성수공업고등학교에서 DT SWISS 서스페션 포크, 허브, 휠셋에 대한 기술교육 세미나가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7월 창원에서 한 세미나와 동일한 내용으로 DT SWISS의 포크와 허브, 휠셋을 분해, 정비, 조립을 실습 위주로 진행한다.
엠비에스코프레이션 박성민 영업차장은 "DT SWISS 제품은 여러나라에서 판매하고 있지만 한국처럼 자체적으로 정비 및 수리를 할 수 있는 나라는 아시아에서 유일할 정도로 MBS의 정비 실력은 뛰어나다"며 "세미나를 이수한 대리점주에게는 DT SWISS 본사에서 인정한 수료증을 발급해 소비자들에게 그 혜택이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성동구 성수공업고등학교에서 열린 DT SWISS 테크니컬 트레이닝 참여한 대리점주에게
엠비에스코프레이션 김홍각 이사가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기술세미나는 실습에 앞서 정비 시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 이론 수업을 진행했다.

세미나 첫날은 DT SWISS 싱글샷 포크, 둘째날은 트위샷과 허브, 휠셋 정비교육을 실시했다.

이론 수업이 끝나면 전문 정비담당자의 시범을 통해 교육 내용을 확인했다.

본격적인 실습교육은 3인 1팀으로 한명씩 분해, 정비, 조립 순으로 진행됐다.

개인 실습시간에는 정비 팁과 실수할 수 있는 부분 등 깨알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