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코리아, 27.5인치 뉴 지니어스 데모 라이딩 열다.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스캇 코리아(www.scott-korea.com)는 새롭게 바뀐 27.5인치 뉴 지니어스(New Genius) 730을 체험할 수 있는 데모라이딩을 지난 8일과 9일 부산 칼리버바이크와 대구 위드바이크에서 열었다.

9월 8일 부산 승학산 꽃마을에 차려진 스캇 뉴 지니어스 데모라이딩 부스

9월 9일 대구 북구 읍내동에 있는 위드바이크에 차려진 스캇 뉴 지니어스 데모라이딩 부스

부산과 대구에서 열린 데모라이딩은 아침까지 큰 비가 내리는 등 궂은 날씨였음에도 참가자들은 새로운 지니어스와 27.5인치를 함께 체험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부풀어 행사장을 찾았다. 특히 대구 위드바이크에서 진행한 데모라이딩에서는 제법 많은 비가 내렸는데도 일찍 행사장을 찾아 뉴 지니어스를 즐긴 열혈 라이더들의 인상이 깊었다. 이날 스캇 코리아는 뉴 지니어스 730 7대를 마련해 행사장 인근에 있는 산악 코스를 탈 수 있도록 했다. 

데모 라이딩 참가자들은 "뉴 지니어스가 이전 모델에 비해 많이 바뀌었고, 다운힐에서 안정적으로 내려가는 느낌이 든다"며 입을 모았다. 

한편 스캇 코리아 서영노 부장은 "대리점주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산악자전거 데모라이딩은 남쪽 지방부터 위로 올라오는 일정으로 진행했다"며 "스캇 코리아는 특정 모델을 한정해 데모라이딩을 열어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을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 칼리버바이크를 통해 데모 라이딩을 신청한 참가자들

대구 위드바이크를 통해 데모라이딩을 신청한 참가자들

데모 라이딩 전 접수하고 있는 체험자

스캇 코리아 직원은 참가자 몸무게와 라이딩 성향에 따라 리어샥과 서스펜션 포크, 타이어 공기압을 맞춰주며, 최상의 상태에서 뉴 지니어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우중 라이딩을 즐긴 참가자의 뒷모습에서 열정이 느껴졌다.

샵을 찾은 고객이 데모 라이딩을 마친 라이더에게 뉴 지니어스에 대해 물어보고 있다. 

스캇 뉴 지니어스 730

스캇 코리아는 뉴 지니어스 730 7대를 준비했다.

새로운 규격의 27.5인치 휠(650B)

새롭게 바뀐 링크구조와 오버사이즈 피봇, 듀얼 에어 스프링의 누드(NUDE) 2 리어샥

샥과 포크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트윈락

27.5인치 지니어스는 150mm트래블을 채택하면서도 락아웃을 적용한 올마운틴과 트레일을 넘나드는 모델이다.

부산 칼리버바이크 정대선 대표는 "27.5인치 스캇 지니어스를 평가하기에 이른감이 있지만, 26인치에 비해 크게 느껴지지 않아 라이더들이 29인치보다 부담감을 적게 느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 위드바이크 이준석 대표는 "스캇 뉴 지니어스는 26인치를 탈 때, 비켜서 가던 웅덩이나 턱도 무리없이 넘어갈 수 있어 안정감을 느꼈고, 다운힐에서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며 소감을 밝혔다. 


스캇 뉴 지니어스 730(27.5인치)를 체험할 수 있는 데모라이딩은 9월 15일(토)-9월 16일(일) 강원도에 위치한 용평리조트에서 다시 한번 열린다.


스캇 코리아 http://www.scott-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