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 탑브랜드 마크로 확인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올해로 2회를 맞이한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는 소비자들에 의해 탑브랜드로 뽑힌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탑브랜드 마크'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다.
기존에 사용하던 '바이크매거진 바이크 브랜드 어워드'라는 공식 명칭 또한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로 줄여서 사용성과 인식성을 높였다.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의 '탑브랜드 마크'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를 상징할 '탑브랜드 마크'는 2012 시즌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번 시즌에 탑브랜드로 선택된 스페셜라이즈드, 브롬톤, 시마노 등의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바이크매거진 박창민 편집장은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는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호응에 의해 만들어지며, 그만큼 객관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정 전문가나 그룹에 의해 선택된 것이 아닌 100%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하는 어워드로 관련 브랜드들 또한 자부심을 강하게 가질 수 있을 것이다"라며 '탑브랜드 마크'에 대한 가치를 설명하였다.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에 탑브랜드로 선택된 브랜드들은 바이크매거진 메인 페이지에 상시 노출될 예정이며, 그 부분을 선택하면 각 부문의 탑10 브랜드들을 볼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