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프레임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중대 결함이 없는 모든 자전거 프레임을 매입하고, 12년 에스웍스 에픽 프레임 세트로 보상판매하는 프로모션을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모델, 사이즈, 색상, 연식, 장르를 불문하고 진행되며, 5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보상판매로 제공되는 2012년 S-WORKS EPIC 프레임 세트는 소비자가격이 4,280,000원이며, 프로모션 참가자는 보상판매를 통해 228만원부터 378만원까지 에스웍스 에픽을 구입할 수 있다. 보상판매 접수는 전국 스페셜라이즈드 취급점에서 이뤄지며, 공임비를 지급하면 에픽 프레임에 기존에 쓰던 부품을 이전 설치해준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측은 이번 보상판매로 매입한 프레임은 정비, 보수를 거쳐 푸르메재단에 기증할 계획이다. 푸르메재단(www.purme.org)은 장애인과 가족에게 재활치료 및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비영리공익법인이며, 현재 가수 '션'과 함께 '만원의기적(www.miracle365.org)'이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만원의기적'은 장애어린이의 치료와 재활을 위한 병원건립기금 모금운동으로, 마포구 상암동에 2015년 개관을 목표로 삼고 있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