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 대표 라이더인 아론 그윈과 샘 힐, 팀 이적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12년 다운힐 월드컵 챔피언인 아론 그윈(Aaron Gwin)이 2013년 시즌부터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 DH팀으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아론 그윈 선수는 2012년 다운힐 월드컵에서 2차전, 3차전, 4차전, 5차전 우승을 차지하며 부상으로 후반 레이싱을 제대로 뛰지 못했지만 2012 월드컵 종합 우승을 차지하는 실력을 보여주었다.

2013년 시즌을 스페셜라이즈드 DH 팀으로 활동하게 된 아론 그윈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와 함께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것은 매우 설래는 일입니다. 스페셜라이즈드 스탭들은 저를 환대해 주었고, 그들의 서포트 수준은 대단한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꿈같은 팀 프로그램이고, 어떻게 감사해야 할지 모르겠네요"라고 아론 그윈 선수는 팀원들을 만난 자리에서 소감을 전했다.

샘 힐 선수는 2013년 시즌, CRC/Nookeproof 팀으로 이적하여 활동하게 되었다.

아론 그윈 선수가 스페셜라이즈드 팀으로 이적한 것에 반해, 지금까지 스페셜라이즈드 DH 팀의 대표 선수였던 샘 힐(Samuel Hill) 선수는 CRC/Nookeproof 팀으로 이적하며 새로운 2013년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샘 힐 선수는 "체인 리엑션 사이클(Chain Reaction Cycles) 팀 텐트 아래에서 맞이하게 될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2013년은 좋은 해가 될 것입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올해 월드컵 다운힐 시리즈는 6월 8일부터 시작하여 1년 동안 7번의 경쟁을 하게 된다. 팀을 바꾼 두명의 대표 다운힐 선수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