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오베아, 한국 아마추어 팀 창단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인의 유명 브랜드인 오베아(Orbea)는 공식 수입처인 세파스(www.cephas.kr), 로드바이크 전문샵 폴스핀코리아(www.pauls.kr)와 함께 '팀 오베아-폴스핀'을 창단한다고 밝혔다.

'팀 오베아-폴스핀' 아마추어 팀 선수를 모집한다.

오베아(Orbea)의 아시아 담당자 루벤 가빌론도(Ruben Gabilondo)

오베아의 아시아 담당자인 루벤(Ruben Gabilondo)은 "한국의 아마추어 팀 창단을 후원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이번 후원에 대해 전했다.

최근 국내 로드바이크 시장이 확대되면서 아마추어 선수 및 동호인을 중심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와 모임 등이 매우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또한 이들에 대한 업체들의 후원과 이벤트도 많아지고 있어서 업체와 동호인 간의 국내 인프라 향상을 위한 노력이 병행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세파스 또한 전국 투어 런칭쇼 등을 통해 꾸준하게 동호인과 호흡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최근 '팀 포커스 세븐레이싱' 등을 후원하여 아마추어 스폰서쉽에 대한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팀 오베아-폴스핀, 팀원 지원하자.

이번에 창단하는 '팀 오베아-폴스핀'은 기존의 팀을 후원하는 방식이 아닌, 새로운 팀원들로 구성된 팀을 창단하는 계획이다.
관심있는 동호인들은 담당자 이메일(ardorwin@naver.com)로 이력서를 제출하여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파스 웹사이트(www.cephas.kr)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1월 31일까지 마감된다.


이번 팀 모집을 통해 선발된 팀원은 오베아의 최상급 프레임인 'Orca G'를 파격적인 가격에 지원받게 되며, 세파스의 다양한 브랜드(피직, 본트, 카멜백 등)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엘리트 라이더인 최진용 선수와의 훈련, 그리고 전 경륜선수 출신 감독의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으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팀 오베아-폴스핀 아마추어 선수단 모집 공고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