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KSPO와 서울시청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와 툴레(THULE)의 공식 공급처인 나눅스네트웍스는 지난 1월 8일과 9일 KSPO와 서울시청 사이클팀을 후원하는 계약식을 진행하였다.


  국민체육진흥공단 KSPO에 시마노, 프로, 허친슨 후원

지난 1월 8일(화) 나눅스네트웍스는 김해에 위치한 본사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 KSPO 사이클팀과 함께 스폰서쉽 협약식을 가졌다.
KSPO 사이클팀은 2000년에 창단하여 국가대표 박성백, 김은희 선수 등 남자 8명, 여자 5명을 포함해 국내 대표적인 사이클팀으로 꼽히고 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SHIMANO) 부품과 용품, 프로(PRO) 핸들바와 용품, 허친슨(Hutchinson) 타이어 등을 후원하기로 계약하였고, 시마노의 R320 슈즈는 각 선수에게 커스텀 피팅을 통해 지원할 예정이다.

KSPO 사이클팀과 함께 한 나눅스네트웍스 임직원들


  서울시청 사이클팀에 툴레 후원

툴레(THULE) 차량용 캐리어의 공식 수입처인 나눅스네트웍스는 지난 1월 9일(수) 창녕군에 위치한 서울시청 전지훈련 장소에서 툴레 캐리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 협약을 통해 툴레 기본바와 캐리어, 그리고 선수들이 사용할 수 있는 툴레 크로스오버 투어용 38리터 캐리어가 지급되었다.
서울시청 사이클팀의 조호성 선수는 "타지 생활이 많은 선수들에게 이와같은 여행용 가방과 캐리어 제품은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어, 훈련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며 활용도에 대해 이야기했다.

툴레 캐리어 및 가방을 후원받은 서울시청 사이클팀

조호성 선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