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오베아코리아 런칭하고 이벤트 열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베아의 공식 수입처인 세파스가 판매구조를 직접판매 방식으로 변경함에 따라 오베아코리아를 런칭했다. 세파스 측은 오베아코리아(http://orbeakorea.co.kr)가 오픈하게 됨으로써 국내 라이더들이 오베아의 자전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고, 수준높은 AS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오베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오베아코리아는 오베아 제품 유통과정을 기존과 다르게 직접판매 방식으로 바꿔 소비자가 오베아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주문하고, 제품은 대리점을 통해 수령하게 된다. 이를 통해 대리점은 재고 부담이 적고, 소비자는 이전보다 저렴해진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소비자는 오베아 대리점에서 전시품을 볼 수 있지만 대리점에서 구매는 불가하다.
또 오베아코리아를 통해 구입한 자전거는 구매등록을 통해 AS를 확실하게 받을 수 있다. 대리점에서 수리할 수 없는 고장이라면 오베아 코리아에 수리를 요청하고, 수리기간 동안 대여 자전거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세파스는 오베아코리아 오픈을 기념해 4월 29일까지 오베아코리아 홈페이지에 축하메세지를 남긴 라이더에게 추첨을 통해 오베아 카르페, 엔듀런스 져지, 카멜백 배터 물병 등을 증정한다.

오베아코리아 오픈 축하 메세지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도심형 하이브리드 오베아 카르페 H5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