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행과 자출을 위한 BBB 미니 펌프 3종
2014-03-24   김수기 기자
사이클리스트로 20세기 후반에 활약했던 Chris Koppert와 Frank Moons는 선수생활을 접고 자전거 사업가로 변신해 1997년 'BBB'라는 브랜드로 스포츠 아이웨어, 펌프, 바엔드를 가지고 사업을시작했다.
31종의 아이템으로 시작해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1천 여 품목으로 제품 라인을 늘려 세계각국에 공급하고 있는 BBB의 미니 펌프 3개를 소개한다.

BBB 미니 펌프 3종


BBB 트래블러 펌프 BMP-52, 여행자를 위한 사용성에 집중

BBB 트래블러 펌프는 플로어 펌프라고 하기에 작은 사이즈를 보여주지만 플로어 펌프 못지 않은 성능을 보여준다.
공기압 게이지와 합쳐진 발판과 연결 호스로 플로어 펌프의 편리함과 작은 크기로 휴대성의 2 마리 토끼를 잡았다. 이런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전거 여행에 적합하다.
펌프 길이는 31cm, 무게는 197g이다. 연결호스의 길이는 25cm이며, 밸브 종류에 따라 헤드의 방향만 바꿔주면 프레스타와 슈레이더 모두 사용가능하다.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바디와 금속 피스톤으로 115psi까지 충전할 수 있다.

BBB 미니펌프 트래블러
소비자가격: 49,000원

공기압 게이지가 하단에 부착되어 있다.

발판과 게이지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고, 사선으로 연결되어 있어 돌려서 꺽으면 발판을 사용할 수 있다.

휴대용 펌프 사이즈이지만 미니 플로어 펌프로 변신해 여행은 물론 자출용으로 휴대하기 좋다.

연결 호스의 길이는 25cm이고, 밸브 어댑터가 있어 슈레이더, 프레스타 모두 사용가능하다.

물통 케이지 마운트 어댑터를 제공한다.



BBB 윈드건 펌프 BMP-27, 28 - 휴대성을 높이다.

휴대용 펌프인 BBB 윈드건 펌프는 길이에 따라 2가지가 있다. 모델명이 BMP-28은 28cm이고, BMP-27은 길이가 23cm이다. 길이에 따라 펌핑 용량도 차이를 보이는데 각각 115psi와 100psi이다.
펌프 헤드는 듀얼헤드로 프레스타와 슈레이더 용이 위아래에 존재하고, 밸브 락 레버가 있어 밸브 고정이 편리하다. 
헤드 아래에 압력게이지가 있으며, 손잡이는 T 타입으로 펌핑이 수월하다.

BBB 미니펌프 윈드건
소비자가격: 23,000원(BMP-28) / 21,000원(BMP-27)

윈드건은 길이와 충전능력에 따라 2가지가 있다.
BMP-28(좌)은 28cm/150g, BMP-27(우)은 23cm/131g이다.

듀얼 헤드. 위는 프레스타, 아래는 슈레이더이며, 밸브 커버가 있어 이물질 유입을 막을 수 있다.
펌프를 사용할 때, 사용하지 않는 밸드 입구로 바람이 새지 않는다.

공기압 게이지

밸브 락 레버

T자 손잡이와 메탈 피스톤 샤프트

물통 케이지 마운트 어댑터


관련 웹사이트
BBB: http://bbbcycling.com
참좋은레져: www.cello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