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코리아 데모 라이드, 5월 31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 브랜드 시승전시회인 '2014 코리아 데모 라이드(Korea Demo Ride)'가 오는 5월 31일(토)~6월 1일(일)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열린다.

오는 5월 31일(토) ~ 6월 1일(일)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2014 코리아 데모 라이드'가 열린다.

꼭 타고 싶었던 자전거를 직접 탈 수 있는 기회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코리아 데모 라이드'는 구매하고 싶었던 자전거 또는 꿈꾸던 자전거를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시승행사'로, 매년 많은 자전거 동호인들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행사 장소인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는 코리아 데모 라이드 첫회가 열렸던 장소이기도 한데, 그때에는 내부 공사로 인해 혼잡했던 공간이 올해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쾌적한 시승행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고민했던 자전거를 직접 만지고 타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전거 시승 기회가 될 것이다.


자전거 구매 가이드로서의 역할

코리아 데모 라이드는 자전거에 자신있는 업체들이 소비자들에게 직접 자전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으로, 개별로 타 보았을 때 느끼지 못했던 세밀한 차이를, 여러 대를 직접 체험하면서 느낄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소비자들은 평상 시 생각해 두었던 자전거를 직접 만지고 타 보면서, 자신이 원했던 기능이나 성능에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여서, 참가자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특히 "코리아 데모 라이드를 통해 고민해 왔던 자전거 모델을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라는 참가자들이 많아, 자전거 구매 가이드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엘리트 선수들에게 직접 강습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된다. (이벤트 일정은 추후 공지)

코리아 데모 라이드는 자전거 구매를 위한 가장 확실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

올해 참가하는 자전거 브랜드들은 '코리아 데모 라이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으며, 5월 1일부터 온라인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참가 신청 선착순 500명에게는 현장에서 '코리아 데모 라이드 한정판 퓨어리스트 물통'을 증정한다. 현장 접수는 2000원의 참가비가 포함되니 온라인으로 참가접수할 것을 권장한다.

코리아 데모 라이드 공식 웹사이트 : www.koreademorid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