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레스포트, 2014 코리아 데모 라이드에서 만나자
2014-05-27   바이크매거진

오는 5월 31일~6월 1일에 엘리시안 강촌에서 열리는 2014 코리아 데모 라이드(Korea Demo Ride)에서 스위스의 기능성 컴프레션 웨어 브랜드인 컴프레스포트(Compressport)를 체험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자전거 시승 행사에 맞춰 자전거 동호인들을 위한 기능성 컴프레션 웨어는 이제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내 유수한 사이클팀의 공식 스폰서인 컴프레스포트는 이번 코리아 데모 라이드를 통해 더욱 더 많은 동호인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나음케어는 코리아 데모 라이드에서 컴프레스포트 종아리스타킹인 ‘R2’ 제품을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코리아 데모 라이드 행사장에서 컴프레스포트 부스를 찾으면 무료로 컴프레스포트 종아리스타킹인 ‘R2’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사전접수는 불가하며 현장접수만 가능하다.
또한 체험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컴프레스포트 착용샷을 찍어 무료로 인화해주는 사진인화 서비스와 컴프레스포트 대형 풍선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서‘컴프레스포트 코리아’와 친구를 맺고 태그를 걸면 소정의 상품을 별도로 증정하는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프레스포트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용품과 재활용품을 수입 및 유통하는 ㈜나음케어는 이번 행사에 ‘아이싱 존(Icing Zone)’을 마련하여 스포츠 스프레이와 쿨밴드 등을 활용해 자전거 동호인들이 자전거 시승 중 또는 후 컨디셔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나음케어에서 유통하는 스포츠 스프레이와 쿨 밴드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싱 존'도 운영된다.

쿨 밴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