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팩토리 레이싱 팀차, 프로젝트원으로 구매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Trek)은 2015 시즌에 사용할 트렉 팩토리 레이싱(Trek Factory Racing) 팀의 팀 자전거와 킷을 출시하며, 선수들이 공식 대회에서 실제 사용하기 전에 먼저 대중에게 공개했다.

트렉 팩토리 레이싱의 팀차가 발표되고, 프로젝트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공개된 자전거는 트렉만이 제공하는 강렬한 바이퍼 레드가 컨셉이며, 팀킷은 'Show Your Stripes'라는 팀의 홍보 캠페인에 맞춰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IT 기업인 삼성전자와의 스폰서십 체결로 자전거와 의류에 SAMSUNG 및 기어(Gear)라는 스폰 네임을 확인할 수 있다.

트렉은, 트렉 팩토리 레이싱 팀 자전거와 킷의 출시를 기념하여 소비자들도 2015 팀 자전거를 주문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주문 방법은 트렉에서 제공하는 커스텀 바이크 프로그램인 프로젝트원(Project One)을 통해 가능하다. 주문할 수 있는 자전거는 트렉의 로드 라인인 마돈, 도마니, 에몬다 모두 가능하다.

또한, 트렉은 2월 15일까지 프로젝트원 자전거 주문 시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본트래거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트렉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 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

[에몬다 팀 이슈 프로젝트원]
[마돈 팀 이슈 프로젝트원]
[도마니 팀 이슈 프로젝트원]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