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사이클로클로스 분 RSL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이하 트렉)는 2016년 새해를 맞으며 완전히 새로워진 분 RSL(RACE SHOP LIMITED)을 출시한다. 봄 시즌은 CX 라이더들의 활동이 시작되는 시기이며, 트렉은 이 시기에 맞추어 제품을 출시한다.

새로운 분(BOONE) 레이스 샵 리미티드 (RACE SHOP LIMITED) 


프로 선수들을 포함한 대부분의 라이더들은 여전히 캔틸레버 브레이크 방식을 선호하기 때문에, 새로운 분 레이스 샵 리미티드(RSL) 모델 역시 캔틸레버 브레이크로 제공된다.
분 RSL은 사이클로크로스 세계챔피언 스벤 니스가 개발한 사이클로크로스 레이스 지오메트리를 적용한 600 시리즈 OCLV 카본 프레임이다. 또한, 아이소스피드가 장착되어 거친 사이클로크로스 코스를 더욱 편안하게 달릴 수 있다.
분 RSL 모델은 최고 스펙의 사이클로크로스 머신에 라이더들의 눈을 사로잡는 라디오 액티브 옐로우 컬러로 무장했다.
분은 2015년 CX 매거진 “사이클로크로스 올해의 꿈의 자전거” 상을 수상했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