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각도로 바꾸며 촬영한다, 고프로 더 스트랩 마운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고프로는 팔과 다리, 손목 등에 착용해 스위블(swivle)과 틸트(tilt) 동작이 가능한 더 스트랩(The Strap) 마운트를 출시했다.
더 스트랩은 장착 부위가 움직임이 자유로운 팔과 다리이면서 카메라 각도를 회전시킬 수 있어 지금과는 다른 촬영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

고프로 더 스트랩 마운트 (GoPro The Strap)
소비자가격: 74,000원


스위블, 틸트 동작으로 각도를 자유롭게 변화

더 스트랩은 카메라 마운트와 3개의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트랩은 손바닥, 손목, 팔/다리에 장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몸이 아닌 곳에도 스트랩을 이용해 부착시킬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현재 몸에 부착할 수 있는 고프로 마운트는 머리(헬멧, 모자), 가슴, 손목에 불과해 더 스트랩으로 고프로를 자유롭게 위치를 옮기거나 피사체 간의 거리를 조절해 영상연출을 확장시킬 수 있다. 

더 스트랩 마운트는 머리나 가슴 등 움직임의 제한이 있는 곳이 아닌 팔과 다리에 장착하기 때문에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낼 수 있다.

더 스트랩은 부착 위치 덕에 이전의 마운트와 전혀 다른 사진과 영상을 찍을 수 있다.

더 스트랩은 고프로를 360도 회전(스위블)시킬 수 있어 정면샷을 찍다가 셀프카메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마운트 연결볼트를 살짝 느슨하게 조이면 고프로를 전후 180도로 꺾을 수 있다.


더 스트랩 마운트를 이용한 촬영영상.
동영상 주소: https://vimeo.com/170425294


손을 이용한 스트랩은 왼손, 오른손 구분없이 사용가능하다.

손등을 지지하는 부분은 압박을 줄여주는 패드가 있다.

GoPro: Introducing The Strap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mdigZJL7hMQ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www.spocam.co.kr
고프로: https://gopro.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