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 아이들을 위한 로드바이크와 의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사이클링(WATTS)은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로드바이크 리테(RITTE) JAX 650C와 ALE 의류를 발표하였다.

리테의 새로운 모델 작스(JAX)는 나이 어린 사이클리스트를 위해 개발된 650C 사이즈 휠의 로드바이크로, 리테의 오너 디자이너인 스펜서 캐논이 디자인하였고, 우리나라의 리테 디스트리뷰터인 와츠사이클링이 스펙 및 제작을 맡아 출시되었다.
작스는 고급 알루미늄 프레임과 카본 포크로 제작되었고, 시마노 소라 18단 구동계가 탑재되었다.
아이들도 퍼포먼스를 뽐낼 수 있는 고급 사양으로, 신장 145-160cm의 사이클리스트에게 적당하다.

아이들을 위한 로드바이크, 리테 JAX 650C
프레임 : 알루미늄
포크 : 카본
구동계 : 시마노 소라 18단

소비자가격 : 115만원


와츠사이클링은 리테 작스와 함께 잘 어울릴 수 있는 의류를 함께 발표하였다. 이탈리아 알레(ALE)와 협업하여 개발된 이번 의류는, 어린 아이들도 퍼포먼스 의류를 입을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빕-쇼트와 저지는 와츠사이클링에서 디자인하고, 알레에서 제작하였으며, 래글런 타입의 저지로 사이즈 결정에 어깨선 위치에 대한 고민을 덜었다.
빕-쇼트는 알레의 사이클링 의류 기술이 적용되어, 착용감과 내구성을 높였다. 특히, 사이즈에 따라 다른 크기의 패드를 사용하여 아이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착용감과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아이들을 위한 알레 키즈 저지

3개의 포켓과 사이즈 선택이 여유로운 래글런 타입으로 제작되었다.

아이들을 위한 알레 키즈 빕-쇼트

알레(ALE)의 의류 기술과 다른 사이즈의 패드를 적용해 퍼포먼스를 높였다.
빕에는 작은 포켓이 있어서,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와츠사이클링 : http://www.watts-cycling.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