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와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세파스(www.cephas.kr)는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스포츠몬스터'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속적으로 세파스 취급 브랜드에 대한 협업관계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파트너십에 따라 세파스는 스포츠몬스터의 디지털존에 위치한 바이크레이싱 부스에 실내 트레이닝 자전거로 세파스 니엘로 4.0을 설치/관리를 맡게 되고, 스포츠몬스터는 세파스가 진행하는 데모이벤트나 설명회, 교육 등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기로 했다.
세파스 측은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에서 세파스의 니엘로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세파스는 스포츠몬스터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전거 실내 트레이닝 부스에 니엘로 4.0을 제공했다.

니엘로 4.0은 세파스가 개발한 입문 로드바이크이다. [제품 리뷰보기

스포츠몬스터의 디지털존에 위치한 바이크 레이싱 부스에는 니엘로와 실내 트레이너가 8대 비치되어 있다.
개별 설치된 모니터와 대형 화면을 통해 트레이닝 시뮬레이션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



세파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한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의 '스포츠몬스터(www.sportsmonster.co.kr )'는 세계 최초 스포츠와 엔터테이먼트의 결합이라는 개념의 복합 스포테이먼트 시설, 이른바 레저와 쇼핑의 결합인 랩핑 시설로서, 스타필드 4층과 옥상에 5,057㎡(1,530평) 규모다.
농구, 야구, 풋살 등 구기종목을 포함하여 암벽등반, 트램펄린, 자유낙하, 로프코스 등 익스트림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요금은 성인기준 2시간 23,000원, 연간회원권은 350,000원이다. 

스포츠몬스터는 지루할 수 있는 운동에 재미를 더하여, 건강과 즐거움을 함께 찾을 수 있는 공간이다.



관련 웹사이트
(주)세파스 : http://www.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