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x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접이식 자전거의 대명사 영국 브롬톤(BROMPTON)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DNS)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브롬톤 X 라인프렌즈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
소비자가격: 2,450,000원

BROMPTON X LINE FRIENDS BROWN Limited Edition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31K7NDrsBiQ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브라운'을 테마로 한 브롬톤은 최초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과 단 50대만 생산된 한정판이라는 점에서 브롬톤과 라인 캐릭터를 좋아하는 이에게 인기가 클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한정판 브롬톤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라운 컬러의 바디 프레임에 한정판을 의미하는 이미지가 플레이트와 브룩스 B17 안장 등에 새겨져 있다. 또 한정판 구매자를 위한 브라운 캐릭터 뱃지와 피규어를 제공한다.

시리얼 넘버 플레이트에는 50대 한정을 의미하는 'LIMITED TO 50'이 새겨져 있다.

브롬톤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라운 컬러의 바디 프레임.

브룩스 B17 안장에도 브라운이 각인되어 있다.

브롬톤 안장 파우치에 달 수 있는 뱃지와 핸들바 피규어가 제공된다.



제품박스까지도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들어가 있어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제품은 가로수길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매장 2층에 전시되어 있고, 라인프렌즈 온라인스토어와 위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등 브롬톤 전문점에서 구입가능하다.





브롬톤과 라인프렌즈가 선보이는 이번 한정판 자전거의 판매 가격은 245만원으로, 6일 가로수길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매장 선공개를 시작으로 당일 저녁 6시부터 가로수길점과 라인프렌즈 온라인스토어(http://store.linefriends.com/)에서 판매되며, 다음 날인 7일부터는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점과 브롬톤 한국총판인 ㈜산바다스포츠 위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등 전국 브롬톤 전문 취급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