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홍보관, AROUND 3000으로 이름 변경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의 패밀리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첼로 홍보관이 ‘AROUND3000’으로 이름을 변경한다. 지난 7월 기존 압구정역 근처에서 압구정로데오로 확장 이전한 첼로 홍보관은 이번 이름 변경을 통해 다시 한번 재도약 할 예정이다.

AROUND3000으로 이름을 바꾼 첼로홍보관이 푸른 하늘과 녹음, 산실, 강변 등이 표현된 새로운 로고와 함께 새출발한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13 (신사동 666-6번지)
전화번호 : 02-545-0111

AROOUND3000은 1층에서 4층까지 삼천리자전거와 첼로, HK의 자전거와 용품이, 5층은 쁘레베베의 유/아동 제품, 6층은 참좋은여행의 상담센터가 입점되어 있는 삼천리자전거 패밀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새 이름 “AROUND3000”은 자전거로 대한민국 이것 저곳을 누빈다는 <RIDE ON ALL ROADS>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AROUND3000만의 로고를 함께 발표했다.
서울에서 자전거 활동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한강과 남산의 풍경을 담고 있는 AROUND3000 로고는 푸른 하늘과 녹음이 짙어진 산길, 노을 진 강변 등 자전거를 타고 경험할 수 있는 자연의 색을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했다.
또 AROUND3000은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해 구매 실적에 따른 고객 혜택을 확대 할 예정이다.

지하 1층은 즈위프트를 활용한 가상현실 사이클링 트레이닝 공간이다.

1층은 XRS시리즈와 전기자전거 팬텀과 같은 삼천리자전거와 첼로의 완성차를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참좋은레져와 HK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는 콜나고, 무츠, GT, 리들리 등의 제품이 전시되고, 피팅서비스가 제공된다.

3층은 자전거 용품과 부품들을 위한 공간이다.

4층은 자전거 부품 기업 SRAM 전문관으로 꾸며진다.

5층은 삼천리자전거의 패밀리 기업이 된 쁘레베베가 유/아동용품을 선보인다.

6층은 참좋은여행으로 허니문 전문 상담센터가 운영된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http://www.samchuly.co.kr
참좋은레져: http://www.cellosports.com/
HK코퍼레이션: http://www.hksram.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