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플롯 X2 리어샥, 리콜 본격적으로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폭스 레이싱 샥(Fox Racing Shox, 이하 폭스)은 지난 기사를 통해 X2 리어샥의 리콜을 진행할 것을 밝혔다. 그리고,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확인 및 리콜 절차가 진행된다.

리콜 대상 제품은 2016년 X2 전 모델과 2017년 X2 일부 모델에 해당되며, 리저버 탱크의 최대 공기압이 300 PSI로 표기된 모델이다.
2017년 9월 9일 이후 출고된 폭스 플롯 X2 모델(최대 공기압 250 PSI로 표기)은 리콜 대상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리콜 대상 X2 팩토리 시리즈

리콜 대상 X2 퍼포먼스 시리즈

리콜 접수 방법
1. 위의 사진을 참조하여 리콜 대상 여부 확인 (또는 폭스 리콜 사이트(http://ridefox.com/recall)에 확인)
2. 구매처에 해당 제품 접수
3. 구매처를 통해 스포츠온55 AS센터로 접수
4. 리콜 작업 진행
5. 제품 전달

리콜 작업은 보강된 에어슬리브와 업그레이드된 볼륨 스페이서 부품 및 폭스 플루이드를 교체하게 되며, 이 작업은 반드시 폭스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스포츠온55 AS센터에서만 진행된다.

스포츠온55 담당자는 "전 세계의 리콜이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부품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서 일정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으며, 가능한 빠른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폭스 리콜 전용 사이트 : http://ridefox.com/recal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