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스, 새로운 스타일과 여성 라인업 확대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스위스의 퍼포먼스 사이클링 의류 브랜드 아소스(ASSOS)는 지난 2월 6일 대리점 세미나를 통해, 이번 여름과 다음 겨울 시즌 신제품을 발표하였다.
이번 발표를 통해 가장 크게 바뀐 점은 여성 라인업의 확대와 함께 스타일의 변화를 볼 수 있으며, 입문 라이더를 위한 라인업이 밀레(Mille) 시리즈로 통합되어 출시될 예정이라는 것이다.
특히, 지난 리우 올림픽의 스위스 대표들이 사용했던 시리즈가 정식 출시되어 곧 만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여성 라인업은 기존과 크게 달라진 스타일로 퍼포먼스와 다양성을 넓혔다.

아소스 아시아퍼시픽 담당자 마커스 오드(Marcus Oord)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게 될 여름 및 가을/겨울 아소스 신제품을 대리점 세미나를 통해 발표했다.

지난 리우 올림픽에서 스위스팀이 사용했던 의류 시리즈가 소개된다.



사이클링캡까지 시리즈로 출시된다.

새로운 여성 라인업 반팔 저지가 소개되었다.
심플하면서 퍼포먼스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아소스 로고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양말

여름에도 긴 장갑을 선호하는 라이더를 위해 반장갑과 긴장갑이 함께 출시된다.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의 대부분은 다가올 17/18 겨울 라인업이어서, 이번 기사를 통해서는 사진을 공개할 수 없는 점이 아쉽다. 겨울 라인업 또한 여성 의류들의 변화를 크게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다.

아소스의 마커스 오드(Marcus Oord) 아시아퍼시픽 담당자는 "한국은 계절이 뚜렷한 만큼 다양한 환경에서 자전거를 타는 곳이다. 그리고, 최근에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의 여성 라이더들이 크게 늘어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새롭게 발표되는 여성 라인업 제품들이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아소스 : https://www.asso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