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포커스, 봄맞이 제천 라이딩 다녀오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포커스(FOCUS) 로드바이크 라이더들의 모임 '클럽 포커스'가 세파스의 서포트와 함께 봄맞이 라이딩을 제천에서 진행하며, 본격적인 시즌을 알렸다.

포커스의 공식 커뮤니티 카페 '클럽 포커스'는 세파스의 서포트와 함께 봄맞이 제천 라이딩을 진행하였다.

독일의 퍼포먼스 바이크 시장의 선두 역할을 하고 있는 포커스는 강성 높고 가벼운 프레임으로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성능에 집중한 설계로 레이스와 퍼포먼스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들이 찾는 브랜드로 인정을 받는다.
이번 라이딩은 클럽 포커스(http://cafe.naver.com/focusbikes) 라이더들이 벚꽃 축제에 맞추어 청풍호와 비봉산을 잇는 75km 코스로 준비하였고, 포커스의 공식유통사인 세파스에서 서포트를 지원하여 봄 기운을 한껏 맛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세파스 담당자는 "지난 제주 투어에 이어 이번 제천 투어까지, 포커스 라이더들이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는 정기적인 라이딩 지원 프로그램을 1년에 4회 정도 꾸준히 운영할 계획입니다"라며 앞으로 포커스 라이더들에 대한 지원 계획을 전했다.


포커스의 공식유통사인 세파스는 이날 서포트를 운영하며, 아미노바이탈 및 다양한 식음료를 지원하였다.

라이딩 코스는 금성면사무소를 시작으로 75km의 거리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www.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