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벨로, 세파스를 통해 국내 공식 유통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나다 로드바이크 브랜드인 써벨로(Cervelo)가 이번 시즌부터 (주)세파스를 통해 국내에 공식 유통된다.
써벨로는 퍼포먼스 지향적인 로드바이크를 개발하는 브랜드로, 현재 마크 카벤디시 선수가 소속된 디멘션데이터 프로팀에서 사용하며 그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
주요 라인업은 경량+강성의 올라운드 R 시리즈, 에어로 바이크인 S 시리즈, 인듀어런스 바이크 C 시리즈, 트랙을 위한 T 시리즈, 그리고 트라이애슬론과 타임트라이얼 바이크인 P 시리즈로 구분되며, 국내에는 R, S, P 시리즈가 먼저 소개된다.

캐나다 로드바이크 브랜드 써벨로가 이번 시즌부터 (주)세파스를 통해 공식 공급된다.

국내 주력 상품이 될 예정인 올라운드 레이스 바이크 R 시리즈는 R5, R3, R2 라인업이 소개된다.

에어로 레이스 바이크인 S 시리즈는 S5, S2 라인업이 국내에 먼저 소개된다.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및 타임트라이얼(TT) 라이더를 위한 P 시리즈는 P2 105 모델이 먼저 소개된다.

세파스는 써벨로의 공식 유통을 시작하며, 취급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세파스는 써벨로의 공식 유통을 시작하며, 취급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관심이 있는 대리점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대리점 신청이 가능하다.
[써벨로 대리점 신청하기]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써벨로 : https://www.cervelo.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