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알레 포크 교체 신청 접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이전에 공지된 내용에 따라서 라이더의 안전을 위해 2018 알레(ALLEZ)와 알레 스포츠(ALLEZ SPORT) 모델의 포크 교체를 위한 신청을 진행한다.

스페셜라이즈드는 2018년 알레와 알레 스포츠 모델에 대해 포크 교체를 위한 신청을 접수받는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치는 지난 12월 13일에 공지된 내용으로, 아직까지 이로인한 사고가 발생된 경우는 없지만, 2018년 알레와 알레 스포츠 모델의 포크가 자체적인 안전기준에 미치지 못한 것을 발견하여 교환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국 정부의 승인 및 생산 일정에 따라 교체 작업이 바로 이루어지지는 않지만, 원활한 교체작업을 위해 미리 신청 접수를 시작하는 것이다.
또, 이로 인해 불편을 겪게 되는 라이더를 위해 보상의 의미로 소정의 상품을 접수 대리점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포크 교체 과정은 다음과 같이 진행된다.
1. 해당 모델 자전거 구매 대리점에 연락하여 교체 신청 접수 (모든 스페셜라이즈드 취급 대리점에서 접수할 수 있으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가급적 구매한 대리점을 통해 접수할 것을 권장한다)
2. 구매 모델 세부 사항 전달 (사이즈, 색상, 시리얼번호, 고객성명, 연락처)
3. 접수 후 확인이 완료되면, 대리점을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3개 상품 중 택 1)
 - 상품1) S-Works Evade 헬멧
 - 상품2) S-Works Prevail 헬멧
 - 상품3) S-Works Turbo 타이어 & 튜브 2세트 + STIX Comp 헤드라이트 + 바테잎
4. 포크 준비 완료 시 무상 교체 서비스 실시

포크 교체를 통해 불편을 겪게 될 고객들을 위해, 스페셜라이즈드는 소정의 선물을 준비했다.

포크의 교체는 접수 순서대로 진행되며, 교체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는 시점에서 다시 한번 공지가 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라이더 케어팀(1833-7977)으로 하면 된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 https://www.specialized.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