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네이버 포스트로 국내 소비자와 소통 강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삶의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는 멀티캠 전문 브랜드 고프로(GoPro)는 네이버 고프로 코리아 공식 포스트(http://post.naver.com/goprokr/)를 운영하며, 본격적인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고프로 코리아 포스트는 고프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국내 공식 채널이다. 고프로 액션캠과 마운트, 편집앱 활용법부터 고프로의 국내외 소식을 자세하게 전달하는 등 고프로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프로는 네이버 고프로 코리아 공식 포스트를 운영하면서 국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

네이버 고프로 코리아 포스트를 통해 구독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서고 있다.
구독자가 남긴 댓글에 답변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달 구독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고프로 카메라를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는 높은 참여율을 자랑한다.
네이버 고프로 코리아 포스트에는 여러 수준의 구독자를 고려해 풍부한 영상자료는 물론,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올리고 있어서, 고프로 제품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던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프로는 국내외에서의 멋진 경험을 고프로 카메라로 담아 다양한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에 고프로 관계자는 "네이버 고프로 코리아 포스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과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단순히 정보 제공을 넘어 구독자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소통의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고프로 네이버 공식 포스트 : http://post.naver.com/gopr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