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유모차 겸용 세발자전거 캐스퍼 출시
2018-04-16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가 손쉽고 편리하게 방향을 전환할 수 있는 유모차 겸용의 세발자전거 캐스퍼를 출시한다.
유모차와 비슷한 성격의 바퀴 방식을 사용하여 조작이 쉽고 편리한 캐스퍼는 적은 힘으로도 바퀴의 방향 전환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보호자의 손잡이에 가해지는 힘에 따라 방향을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기존의 기능을 차용했다.

캐스퍼는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각도조절 등받이와 풋브레이크, 탈착식 보조 발판으로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짐을 넣을 수 있는 매쉬 가방이 시트 아래에 장착되고 접이식 차양막을 통해 자외선과 바람을 막을 수 있다. 투명한 차양막을 통해 아이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는 편리하게 방향을 전환할 수 있는 유모차 겸용의 세발자전거 캐스퍼를 출시한다.

또 핸들클러치 기능으로 아이핸들과 앞 바퀴의 연동을 해제할 수 있다. 부모가 보조손잡이로 방향을 전환할 때 아이 좌석의 핸들은 다른 방해 없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페달클러치 기능으로 앞 바퀴 페달을 잠금 레버로 고정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알루미늄 프레임의 모디와 쥬시도 2018년형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한다. 모디는 아이와 마주 보기 기능을 강화해 이동 시에도 부모와 교감이 이루어 질 수 있게 했다. 쥬시는 차체를 접을 수 있는 폴딩시스템을 적용해 휴대성을 강화시켰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캐스퍼는 사용자의 니즈를 파악해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며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과 이용 편의성을 모두 강화한 신제품 출시로 유모차 겸용 세발 자전거의 수요가 보다 증가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삼바몰 : www.sambamal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