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여름 휴가철 맞이 물놀이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고프로(GoPro)를 공식 수입유통하는 세파스(Cephas)가 6월과 7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프로 여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31일까지 고프로 히어로5 블랙 또는 히어로6 블랙을 구입한 유저가 고프로 정품등록 홈페이지(www.spocam.co.kr)에서 8월 5일까지 고프로 정품 시리얼번호를 등록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 기간 히어로6 블랙 정품 등록자에게는 '수퍼수트'와 '플로팅 핸드 그립' 등 10만원 상당의 여름 물놀이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수퍼수트는 방수를 위한 하우징 제품이며, 플로팅 핸드 그립은 물에 뜨는 핸들러로 수중 촬영을 가능케 하는 제품이다. 히어로5 블랙 구매자에게는 26,000원 상당의 충전용 배터리를 증정한다.

지난해 국내에 출시된 히어로6 블랙은 강화된 동영상 안정화 기능과 디스플레이 터치 줌기능이 더해졌다. 특히 액션캠에 특화된 프로세서 GP1을 장착해 UHD 수준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기존 고프로의 장점인 방수기능과 음성 제어 기능, 5G 와이파이를 통한 영상 전송속도가 이용자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다.

이번 이벤트는 세파스 공식 온라인 대리점과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유저만 참여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www.cephas.co.kr
고프로 정품등록: www.spocam.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