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S코퍼레이션, 창원 MTB XCE 그랑프리 전국대회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엘파마(ELFAMA)를 제작하고, 디티스위스(DT Swiss), 엘리트(Elite), 셀레이탈리아(Selle Italy) 등을 수입하는 MBS코퍼레이션이 지난 7월 8일 개최된 2018 창원 MTB XCE 그랑프리 전국대회를 후원했다.
이번 대회는 창원시 자전거연맹 주최, 창원시 체육회와 함께 후원한 대회로 '2018 창원방문의 해'를 기념하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엘파마로 잘 알려진 MBS코퍼레이션이 지난 7월 8일 개최된 창원 MTB XCE 그랑프리 전국대회를 후원했다.

개인전과 단체적으로 나눠 진행된 경기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펼쳐졌다. 개인전은 3명씩 출발하여 예선, 본선, 결승을 거치며 최종 9인을 선발해 결승전을 치뤘다.
단체전은 3인 1조로 경기를 치뤘으며, 기록이 가장 빠른 3개팀을 선정하여 릴레이 형식으로 등위를 결정했다.

경기 코스는 갤러리들이 내려다 볼 수 있는 관전이 매우 용이한 지형의 코스였으므로, 매 경기는 선수와 갤러리가 함께 어울리는 축제의 장이 됐다.

단체전에서 팀이 우승하도록 이끈 팀 연경단 윤중헌 선수는 "MCT보다 재미있는 경기였다. MTB 실력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우승을 생각하지 않고 출전했는데 뜻밖의 결과를 얻어 기쁘다"며 소감을 말했다.
팀 엘파마 창원팀은 단체전 결승에서 2번 주자의 펑크에도 불구하고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완주하는 모습을 보여줘 갤러리로부터 큰 환호를 받기도 했다.

'2018 창원방문의 해'를 기념하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단체전은 3인 1조로 경기를 치뤘으며, 기록이 가장 빠른 3개팀을 선정하여 릴레이 형식으로 등위를 결정했다.






관련 웹사이트
MBS 코퍼레이션 : http://www.elfam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