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 & 지로 프렌즈, 폭염을 즐긴 시우리 라이딩
에디터 : 김수기 기자
BMC와 지로(GIRO)의 공식유통사인 스포츠온55는 7월 14일 BMC 오너와 지로 프렌즈 그리고 일반 동호인을 대상으로 남양주 시우리까지의 왕복하는 BMC 라이딩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라이딩은 BMC 오너스 라이딩의 연장선 상에 있으며, BMC나 지로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참석이 가능했다.
BMC 라이딩은 10명 안팎의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없다. 대신 서포트카 지원이 없는 경우에 기본적인 정비는 숙지하고, 개인 보급을 준비해야 한다.  

폭염으로 오전 7시에 진행된 시우리 라이딩은 자전거 도로를 이용해 시우리 업힐 입구까지 이동하고, 시우리 업힐 구간은 오픈시켜 재량껏 라이딩을 즐겼다. BMC 서울 스토어로 복귀 후에는 사다리타기 게임으로 스마트워시 이용 쿠폰을 참가자에게 증정했다.

지난 5월 2일 양평을 시작으로 남한산성, 남양주 시우리 라이딩을 개최한 스포츠온55는, 앞으로도 하루 코스의 투어 라이딩을 계획하고 있으며, 2019년도 BMC 자전거를 투어 중에 데모바이크로 활용할 예정이다.

스포츠온55는 7월 14일 BMC 오너와 지로 프렌즈, 일반 참가자를 대상으로 시우리까지 왕복하는 BMC 라이딩을 개최했다.

지로(GIRO) 엠파이어 E70 니트(Empire E70 Knit) 슈즈를 착용하고 온 지로 프렌즈.

BMC 서울 스토어에서 시우리 업힐까지는 자전거도로로 이동하고, 시우리 업힐 전 편의점에서 간단한 보급이 제공됐다.

시우리 업힐은 오픈 구간으로 운영됐다.






스포츠온55는 BMC 서울 스토어로 복귀한 라이더에게 사다리타기로 스마트워시 이용 쿠폰을 참가자에게 증정했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