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 압구정점, 청담점으로 확장 이전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위클(WECLE) 압구정점이 오는 12월 7일 청담동으로 확장 이전한다. 이로써, 위클 압구정점은 오는 11월 28일(수)부터 휴점에 들어가며, 위클 청담점이 12월 7일(금) 새롭게 오픈을 하게 된다.

위클 압구정점이 청담동으로 확장 이전하여 12월부터 새롭게 오픈된다.
사진 : 위클 압구정점

새롭게 오픈하는 위클 청담점은 기존 압구정점에서 제공하던 선진 자전거 리테일 경험은 물론이고, 자전거와 점목된 보다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된다.

위클(WECLE)은 아동 지능 발달 및 운동 신경 발달 등으로 최근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밸런스 바이크부터 도로에서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는 로드 바이크, 다양한 산악지형에서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마운틴 바이크, 출퇴근을 비롯한 일상생활에 편리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자전거, 그리고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전기 자전거 등 모든 자전거 종류를 소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체험해볼 수 있는 전문적인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12월 초에 새롭게 오픈하는 위클(WECLE) 청담점 뿐만 아니라, 위클 여의도점, 위클 판교현대백화점점, 위클 카페 북악점, 위클 양재점 등 (주)산바다스포츠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위클(WELCE)을 통해 다양한 곳에서 각각 개성 넘치는 공간 연출로 자전거에 관심있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선진화된 자전거 리테일 경험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산바다스포츠는 미국 프리미엄 바이크 브랜드 캐논데일(Cannondale), 영국 수제 접이식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Brompton), 삼각형 형태의 독창적인 접이식 자전거 브랜드 스트라이다(Strida), 최고의 주행성능을 가진 접이식 자전거 브랜드 버디(Birdy), 세계최고 기술의 프리미엄 전기자전거 브랜드 베스비(BESV) 등을 국내에 독점 공급 유통하는 자전거 수입 유통 회사이다.


관련 웹사이트
위클 : http://wecl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