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스, 팀 디멘션 데이터와 3년간 파트너십 맺어
2018-12-04   바이크매거진
스위스 사이클링웨어 브랜드인 아소스(ASSOS)는 2019년부터 3년동안 팀 디멘션 데이터에 사이클링 의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소스는 BMC 레이싱 팀에 이어 월드투어팀으로는 두번째로 팀 디멘션 데이터를 후원하게 됐고, 아소스 내부 테스트 팀의 연장선상에서 레이스를 펼치는 후원팀의 선수들이 전하는 기술적 피드백이 늘어나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팀 디멘션 데이터는 2019년부터 아소스와 같은 스위스 브랜드인 BMC의 후원을 받게 되기 때문에, 이와같은 아소스의 파트너십도 계속 이어진 것으로 해석된다.

스위스 사이클링웨어 브랜드인 아소스(ASSOS)는 2019년부터 3년동안 팀 디멘션 데이터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아소스의 CEO 필 더프(Phil Dyff)는 "아소스의 'Sponsor Yourself'와 팀 디멘션 데이터의 미션은 잘 어울리는 한쌍이며, 레이스에 이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람들이 자전거를 더 많이 타게 함으로써 세상이 나아지도록 하는 것이 우리 둘의 공통점이다"라고 파트너십에 대해 설명했다.

팀 디멘션 데이터의 더글라스 라이더(Douglas Ryder) 감독은 "아소스와의 파트너십은 단순히 제품 후원과 R&D 차원에 그치지 않고, 큐베카(Qhubeka) 자선단체와의 관계와 자전거를 통한 삶의 변화 등 팀의 가치를 공유하는 동반자가 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아소스는 S9 빕숏을 기반으로 한 팀 디멘션 데이터의 레플리카 의류도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아소스 : https://www.asso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