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 청담점, 자전거와 라이프를 아우르는 복합공간으로 탄생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산바다스포츠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위클(WECLE) 압구정점이 청담동으로 확장 이전하면서 위클 청담점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산바다스포츠는 지난 12월 15일 위클 청담점 오픈식을 개최하며, 라이더와 업계 관계자, 미디어 등을 초대해 청담점의 시작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산바다스포츠의 방성환 상무는 "압구정점에서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협업 브랜드로 함께 하는 라파와 헬리녹스, 에너지 키친 등이 한자리에 모인 위클 청담점에서 사이클링은 물론 아웃도어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전 위클 압구정점은 3개의 층으로 매장이 꾸며졌으나 청담점은 1층 단독으로 산바다스포츠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브랜드가 들어서 있다. 산바다스포츠가 취급하는 캐논데일(Cannondale), 브롬톤(Brompton), 버디(Birdy), 스트라이다(Strida), 베스비(BESV)는 물론 라파(Rapha)와 함께 에너지 키친 부스가 준비되어 있고, 휴게공간에는 헬리녹스 체어와 테이블 등이 비치된다.

산바다스포츠는 위클 압구정점을 위클 청담점으로 확장이전했다.
위클 청담점: 강남구 선릉로 152길 12 담빌딩 1층 (02-548-5199) [지도보기]
운영시간 : 화 ~ 토  11:00 ~ 20:00,  공휴일  11:00 ~ 19:00, 월요일 휴무

위클 청담점은 압구정점과 다르게 1층을 단독으로 사용하고 있어 자전거를 둘러보기가 쉬워졌다.

청담점 뒷편의 주차장 입구 쪽에는 휴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위클 청담점에서 운영하는 데모바이크.


산바다스포츠는 지난 12월 15일 위클 청담점 오픈식을 개최해 많은 이들이 참석해 청담점의 시작을 축하했다.

산바다스포츠 방성환 상무는 "위클 청담점은 압구정점에서의 경험에 라파와 헬리녹스, 에너지 키친 등 다양한 브랜드가 플러스가 되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위클 청담점 김병호 점장.












아커스 라이딩 클럽의 사진전이 열리는 공간은 향후에 에너지 키친이 들어선다.


라파 사이클링 의류 부스.

위클 청담점 오픈식에 참석한 라이더와 관계자들을 위해 SNS와 퀴즈 이벤트가 열렸다.

위클 청담점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베스비 관계자.





관련 웹사이트
위클 : http://wecl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