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다운 언더에서 트렉-세가프레도 여성팀 첫 출전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1월 10일부터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열리는 투어 다운 언더(Tour Down Under)에서 새롭게 구성된 트렉-세가프레도(Trek-Segafredo) 여성팀이 첫 출전에 나선다.
10개국에서 모인 13명으로 구성된 트렉-세가프레도 팀 선수들은 1월 10일, 새로운 팀으로서 첫 무대에 오르며 트렉의 팀킷을 선보이게 된다.

투어 다운 언더에서 첫 출전하는 트렉-세가프레도 여성팀은 13명의 선수들과 팀킷을 선보인다.

멜번 태생인 Lauretta Hanson 선수는 지난해 Tour de Feminin 타임트라이얼을 우승하고, 이번 시즌은 트렉-세가프레도 팀 선수로 시작하게 되었다.
"호주에서 시즌을 시작하게 되어서 정말 특별한 기분입니다. 저는 항상 투어 다운 언더의 분위기와 레이스를 즐겨왔고, 트렉-세가프레도 팀으로 첫 대회여서 더욱 좋습니다"라며 그녀는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트렉 마돈(TREK Maddone) SLR의 트렉-세가프레도 시그니처 페인팅이 적용된 모델을 사용하고, 본트래거의 XXX 슈즈와 헬멧을 착용하게 된다.
이 시그니처 마돈 SLR은 이번 주부터 프로젝트원(Project One)을 통해 주문할 수 있게 된다.

트렉 마돈 SLR의 트렉-세가프레도 여성팀 시그니처 모델


트렉-세가프레도 여성팀 선수 목록
Lizzie Deignan (United Kingdom)
Ellen van Dijk (Netherlands)
Elisa Longo Borghini (Italy)
Lotta Lepistö (Finland)
Ruth Winder (United States)
Letizia Paternoster (Italy)
Trixi Worrack (Germany)
Anna Plichta (Poland)
Tayler Wiles (United States)
Lauretta Hanson (Australia)
Abi Van Twisk (United Kingdom)
Audrey Cordon-Ragot (France)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