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오, 예티 완성차와 프레임킷 실시간 주문 시스템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예티(YETI) 공식 수입원 이엑스오(EXO)는 2019년 예티 완성차와 프레임킷에 대한 실시간 주문제를 실시한다.
예티 실시간 주문제는 미국 예티 본사와 재고정보를 연동하여 고객이 원하는 모델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주문하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이엑스오가 2017년부터 진행해왔으며, 해외직구 구매 가격(관부가세+운송비 포함)과 차이가 없는 것이 큰 장점이다.

기존 예티는 프레임 킷으로만 입고 되었던 반면, 이 실시간 주문제를 통해 고객이 예티의 전모델과 빌드킷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인 부분이다. 또한 이엑스오에서 정식으로 주문한 제품인 만큼 워런티 보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주문이 진행되면 배송 기간은 2주 정도 소요되어, 비교적 빠르게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예티는 2017년부터 최상위 카본 등급인 TURQ 시리즈와 차상위 CARBON 시리즈 2종류로 나오며, 이에 따라 빌드 킷 구성도 나뉘어져 있다.
TURQ 시리즈는 프레임 킷과 빌드 킷이 전부 나오며, CARBON 시리즈는 빌드 킷으로만 나온다. 실제 선수가 타는 예티 최고의 퍼포먼스를 느끼고 싶다면 TURQ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선에서 예티의 퍼포먼스를 느끼고 싶다면 CARBON 시리즈로 선택하면 된다.
예티는 2019년에 29인치 모델인 SB100, SB130, SB150 모델을 새롭게 출시 했다. 2018 엔듀로 월드 시리즈에서 2회 연속 엔듀로 월드 챔피언을 달성 했던 리치 루드가 SB150모델로 7,8라운드에서 연속 우승을 달성하며 그 성능을 입증했다.

현재 국내에는 2019년 예티 SB5 / SB6 프레임 킷만 입고가 되어 있으며, 그외 모델은 전부 실시간 주문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엑스오 홈페이지와 031-705-3141로 문의하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예티 SB5

예티 SB6

예티 SB100 베티

예티 SB150


관련 웹사이트
이엑스오 : https://www.exoshop.kr/
예티 실시간 주문 페이지 : https://bit.ly/2M3M1X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