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팩토리 레이싱팀, 시마노 S-PHYRE 의류와 슈즈 선택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 팩토리 레이싱(Cannondale Factory Racing, 이하 CFR) XC 팀은 2019 시즌에 시마노 에스파이어(S-PHYRE) 의류와 슈즈를 착용하며, 2018년 시마노(SHIMANO) 구동계 사용에 이어 더욱 두터운 파트너십을 이어가기로 했다.

시마노는 캐논데일 팩토리 레이싱 팀에 S-PHYRE 의류와 슈즈를 공급하며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했다.

이로써, 2020년 올림픽을 앞두고 Manuel Fumic, Henrique Avancini, Maxime Marrote 등의 XC 라이더들은 시마노의 가장 진보된 에스파이어 의류와 슈즈를 착용하며, 레이스에 임하게 된다.
시마노의 에스파이어 라인업은 레이스에 특화되어, 힘 전달의 극대화 등 퍼포먼스 중심으로 개발된 제품들이다. 의류에 있어서는 공기저항을 줄이고, 마찰과 열발생을 최소화 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자전거를 타면서 신체 근육이 움직이는 운동 역학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페달링 파워 전달력으로 XC 레이스에 적합하게 개발된 XC9 슈즈

에스파이어 XC9 슈즈는 325g(42 사이즈)의 가벼운 무게로, 거친 산악 지형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며, 장거리 레이스인 XC 마라톤과 스테이지 레이스에서도 상당한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팀 매니저인 Daniel Hespeler는 "2019년 CFR XC 팀은 세계 최고 수중의 크로스컨트리 라이더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줄 제품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가장 성공적인 시즌이었던 2018년에, 우리는 ABSA Cape Epic 대회에서 포디움에 올랐고, XCO 월드컵 팀 전체 그리고 싱글 우승 타이틀을 거머줬습니다. 또, Henrique Avancini 선수는 MTB 마라톤 월드챔피언 타이틀로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시마노 그리고 에스파이어와 함께 장기적인 협력의 확대는 그 동안 잃어버렸던 퍼즐의 한 조각을 찾은 것과 다름없습니다"라고 말했다.

2019년 CFR 팀은 ABSA Cape Epic, UCI MTB 월드컵을 포함해 다양한 대회에서 에스파이어 의류 및 슈즈와 함께 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