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1~04/14
본트래거, 그래블과 어드벤처를 위한 에올루스 프로 3V 휠셋 출시
2019-03-08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대표 진정태)는 트렉 자사 용품 브랜드인 본트래거(Bontrager) 카본 휠 라인업으로 신규 카테고리 제품을 출시한다. 선보이는 신제품은 그래블과 어드벤처 라이딩에 최적화된 휠셋이다.

본트래거는 그래블과 어드벤처 라이딩을 위한 새로운 휠셋 '에올루스 프로 3V'를 출시하였다.

올 뉴 에올루스 프로 3V 휠은 다른 본트래거 에올루스 제품군과 동일한 퍼포먼스로 라이더들에게 품질을 입증받은 OCVL 카본을 사용한다. 또한, 래피드 드라이브(Rapid Drive) 108 허브와 와이드 25mm 내부 림 폭으로 디자인되어 더 큰 사이즈의 타이어까지 수용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부드럽고 파워감 있는 라이딩이 가능하다.

OCLV 카본으로 성능을 입증받은 림

내부 림폭 25mm로 32mm 이상의 광폭 타이어 장착에도 문제없다.

'튜블리스 레디'로 튜블리스 타이어 적용이 가능하다.

앞 허브

래피드 드라이브가 적용된 프리허브로 험한 지형에서도 페달링에 빠르게 반응한다.

본트래거 휠 프로덕트 매니저인 그레이엄 빌헬름(Graham Wilhelm)은 신제품에 대해 "올 뉴 에올루스 프로 3V 휠은 에올루스 제품군과 동일한 공정 프로세스로 제작되지만, 그래블과 비포장 라이딩에 더 특화되어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휠 제품은 더 큰 타이어의 장점을 누리고 싶은 모든 로드 라이더를 위해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최상의 퍼포먼스까지 선사합니다"라고 설명했다.

휠의 내부 폭은 25mm로 더 폭 넓은 타이어를 사용해도 안정적이며, 더 낮은 공기압 상태에서도 안정적이어서 향상된 접지력, 승차감, 모든 노면에서 부드럽고 빠른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리허브의 공회전을 줄인 래피드 드라이브(Rapid Drive) 허브가 장착되어 있어 험한 노면에서도 빠른 가속의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게 된다.
올 뉴 에올루스 프로 3V 휠은 그래블이나 700c 어드벤쳐 바이크에 완벽한 조합을 이루며 32mm 이상의 폭넓은 타이어와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이 제품은 12mm 쓰루 액슬 방식의 디스크 브레이크 타입으로만 제공되며 트렉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 트렉 공식점에서 주문과 구입이 가능하다.

어떤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라이딩을 보여줄 본트래거 에올루스 프로 3V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