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MCT 탑스피드 팀에 카스크 유토피아 헬멧 후원
2019-03-14   바이크매거진
세파스(CEPHAS)는 마스터즈 사이클 투어(MCT)팀인 탑스피드 사이클 클럽에 카스크 유토피아 헬멧을 후원한다.
탑스피드 팀은 'R'과 'F'팀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2017년부터 투르드코리아 스페셜 팀 종합 우승을 차지하는 등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고, 탑스피드 R 팀은 2019년 마스터즈 S 리그에서 2위에 랭크되어 있다.
세파스 측은 탑스피드 팀에 유토피아 헬멧과 함께 카스크 가방, 스냅백, 아미노바이탈 등을 추가로 지원하고 있으며, 팀 상황에 따라 후원 범위를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스크 유토피아 헬멧은 에어로와 통풍성, 가벼움을 가진 모든 로드 경기에서 활용할 수 있는 헬멧으로 팀 스카이와 함께 개발했다.

세파스는 MCT 탑스피드 사이클 클럽에 카스크 유토피아 헬멧을 후원한다.

탑스피드 팀은 현재 마스터즈 S 리그에 2위(R팀)와 18위(F팀)에 랭크되어 있고, 투르드코리아 스페셜 팀 종합 2연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카스크 유토피아는 에어로와 통기성, 경량이라는 올라운드 개념의 헬멧으로 팀 스카이와 협업해 탄생했다.
리뷰보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350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www.cepha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