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0% S3 신제품 아이웨어 발표 및 인플루언서 밋업 열다.
2019-05-17   바이크매거진
세파스(CEPHAS)는 지난 5월 16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와 유튜버 등 20여 명을 초대해 스포츠 아이웨어 100%와 함께 하는 '100% Meet Up' 행사를 신사동 코너스톤스페이스에서 개최했다. 
100% 밋업 이벤트는 인플루언서가 100%를 사용하면서 다른 소비자에게 제품의 소개할 수 있도록 100%의 역사와 제품별 특징, 신제품인 S3 설명 등의 세미나와 경품 행사 등이 진행됐다.

세파스는 인플루언서에게 100%를 소개하고, 100% 아이웨어와 함께하는 활동을 지원하는 '100% Meet Up' 행사를 개최했다.


밋업 행사장에는 신제품인 S3 라인업을 비롯해 스피드크래프트, 스피드트랩, S2, 글렌데일 등을 전시했다.

예전부터 100% 아이웨어를 착용하고 있었던 김군수 선수(의정부시청)가 행사에 직접 참여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피드크래프트를 소개하기도 했다.

세파스의 한동훈 마케팅 부장

이날 세파스는 100%가 최근 발표한 S3 라인업을 비롯해 스피드크래프트, 스피드트랩, S2, 글렌데일 등을 전시하고, 참가자들은 케이터링과 함께 자유롭게 시착하며 밋업을 즐겼다. 한편 S3는 스피드크래프트와 S2의 특징이 녹아 있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5개의 컬러가 출시된다.

세파스의 한동훈 마케팅 부장은 "세파스는 자전거로 시작해 고프로, 아미노바이탈, DJI 등 다양한 브랜드를 확장시키고 있으며, 100%를 최근 영입하면서 자전거 외의 스포츠 활동에 접목하고 있다"며 "오늘 행사에 자전거는 물론 마라톤, 트라이애슬론, 골프 등을 즐기는 분들이 참석했으며, 세파스의 도움이 필요한 활동계획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란다"고 밋업 행사의 목적을 소개했다.

신제품 S3는 스피드크래프트와 S2의 특징을 합쳐 새로운 라인업으로 탄생되었다.

투르 드 코리아 스페셜 우승, 마라톤과 업힐 PB, PR 갱신, 새로운 도전 등의 개인 목표를 소개하는 참가자들.


100%의 스포츠 선글라스 라인업

라이프스타일 라인업도 볼 수 있는 기회였다.

자유롭게 시착하며 스타일을 확인







100% 아이웨어와 아미노바이탈 등을 경품으로 받은 행운의 주인공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www.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