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어베일 어드밴스, 편하고 빠른 로드 라이딩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여성을 위한 자전거 전문 브랜드 리브(Liv)에서 엔듀런스 바이크 라인업인 어베일 어드밴스(Avail advanced) 시리즈를 새롭게 발표하였다. 피트니스와 장거리 라이딩을 즐기는 여성 라이더에게 최적화되었으며, 더 가볍고 단단하며 부드러운 라이딩 품질로 편하지만 빠른 스피드의 장점도 함께 가져가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에게 자유로운 라이딩과 탐험을 선사하게 될 리브(Liv)의 어베일 어드밴스 시리즈가 새롭게 발표되었다.

"어베일 어드밴스(Avail Advanced)는 매우 다양한 기능을 갖춘 '모든 것을 위한' 로드바이크입니다. 어베일은 업힐 시 가볍고 반응성이 좋으며, 다운힐에서 자신감을 보여줍니다"라며 Liv 제품 개발부 선임 개발자 Sophia Shih는 말했다.
"어베일은 편안한 주행감과 핸들링을 중요시하며, 하루 내내 이어지는 라이딩에 도전할 수 있는 성능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라며 덧붙였다.
 
Liv의 3F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설계된 Avail Advanced 라인업은 Advanced 등급 카본 복합소재의 프레임 및 포크, 여성을 위해 튜닝된 카본 레이업과 함께 초경량 지오메트리를 특징으로 한다.
Liv 3F 디자인은 여성의 해부학적 구조, 다양한 신체 사이즈, 근육 에너지와 출력에 관련한 천 여개가 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된다. 모든 Liv 자전거와 마찬가지로, Avail Advanced 또한 이 데이터를 이용하여 프레임을 설계했고, 여성의 하체가 지닌 강한 힘을 최대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보다 균형 잡히고 효율적이며 강력한 라이딩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엔듀런스를 위해 제작된 바이크

Avail Advanced는 엔듀런스 지오메트리로 설계되어, 어드벤처 라이딩에서도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라이트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한다.
Avail Advanced에 적용된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매끄러운 일체형 케이블 루트 디자인과 라이드센스(RideSense) 호환가능한 프레임으로, 이는 라이더들이 속도 및 케이던스 정보를 다른 ANT+ 혹은 블루투스 기기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한다.


타협하지 않는 컨트롤 성능

Avail Advanced에 적용된 컴팩트 로드 프레임 디자인과 Advanced등급 카본 복합소재 포크는 가벼운 무게와 안정성을 제공하며, 강력한 디스크 브레이크는 변화하는 다양한 날씨 조건 속에서도 자신감 있는 제동력, 정밀한 스티어링 및 컨트롤을 발휘한다. 또한 OverDrive 2 스티어러 튜브의 강성과 PowerCore 바텀브라켓이 주는  페달링 효율성 및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다.


매우 편안한 주행감

D-Fuse SL 싯포스트는 도로에서 오는 진동을 완화시켜 라이더의 피로도를 낮추고, 안장 위에서 보내는 긴 하루를 더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넓은 타이어 사이즈까지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호환성은 도로 위에서의 이동 거리를 적게 만들어 주는 능력을 발휘한다.



어베일 어드밴스 프로 1

어베일 어드밴스 1

어베일 어드밴스 2

최신 Avail Advanced 라인을 올해 여름부터 전 세계적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온라인 홈페이지(https://www.liv-cycling.com/kr/stores)에서 주변에 있는 대리점을 찾아볼 수 있다.


여성의 자유롭고 독립적인 라이딩을 만드는 리브 어베일 어드밴스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6Lp_sUHP_6E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liv-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