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디파이x랑마 시승하며 100km 라이딩 투어 신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리브(LIV)는 툴레(THULE)와 함께 '클래식 101 디파이x랑마 로드트립'을 준비하며, 시승 및 로드 라이딩 투어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이번 투어는 엔듀런스 바이크인 디파이 어드밴스(Defy Advanced)와 랑마 어드밴스(Langma Advanced)의 시승 자전거를 이용하여 참가할 수 있으며, 1주일 전에 자전거를 미리 받아서 사전 경험 및 피팅 등을 받을 수 있다.

디파이 어드밴스는 장거리를 편하게 탈 수 있도록 개발된 엔듀런스 바이크로, 가볍고 강성 높은 퍼포먼스를 가지면서도 편안한 포지션과 충격흡수 기능으로 라이더가 장시간 라이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델이다.
랑마 어드밴스는 가볍고 강성 높은 레이스 바이크로, 여성 라이더의 체형과 근육에 맞게 설계되었다. 그래서, 여성 라이더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여 편하고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장시간 라이딩에도 편안함과 퍼포먼스가 합쳐진 디파이 어드밴스 프로(Defy Advanced Pro)

여성을 위한 레이스 바이크로 설계된 랑마 어드밴스 프로(Langma Advanced Pro)

이번 투어의 코스는 '국토종주 자전거길'의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꼽히는 문경-이화령-충주-여주 구간으로, 월악산을 넘는 이화령 고개와 남한강으로 이어지는 코스로 만들어졌다.
국토종주에서 가장 높은 이화령과 100km를 넘는 거리지만, 자전거 전용 도로가 많고 남한강의 평탄한 구간을 지나기 때문에 첫 100km 이상 거리에 도전하는 라이더들에게는 최적의 코스로 꼽힌다.


문경부터 월악산을 넘어 남한강을 따라 서울로 가는 옛길이 국토종주 자전거길로 거듭났다.


내 생에 첫 100km 도전!

자전거를 타면서 하루에 100km 이상의 도전은 항상 설레고 두려운 것이다.
혼자서 타기에는 좀 무리가 있고, 그룹으로 라이딩을 하기에도 따라가지 못할까봐 걱정되어 쉽사리 도전을 못하게 되는 거리다.
이번에는 자신의 페이스로 100km 라이딩에 도전하며, 서포트를 통해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게 되어, 100km 이상의 라이딩 도전에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내 생에 첫 100km 라이딩' 이번 기회에 도전해 보자!

6월 29일(토) 오전 5시 45분 서울숲 공영주차장에서 출발한다.

참가자 선물 패키지
남자 : 디파이 모자, 디파이 티셔츠, 디파이 스포츠 타월, 물통, 스테인레스 빨대, 키링, 팔찌
여자 : 랑마 쪽모자, 리브 양말, 랑마 스포츠 타월, 리브 펜던트, 물통, 스테인레스 빨대, 키링, 팔찌


클래식 101K 로드트립 참가 신청

투어 날짜 : 6월 29일(토)
출발 시간 : 오전 5시 45분 서울숲 공영주차장
투어 일정 : 9시 문경 출발, 오후 3시 여주 도착 예정
참가 비용 : 3만원
포함 내역 : 서울-문경/여주-서울 차량 셔틀, 자전거 대여, 보급 및 식사, 차량 서포트, 참가 선물 패키지

[투어 참가 신청하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