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종주 챌린지 자유라이딩 투어, 8월 27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우리나라 국토종주 자전거길은 세계적으로도 인정을 받는 코스로 꼽힌다. 하지만, 서울에서 부산, 또는 부산에서 서울처럼 편도 주행을 해야 할 뿐 아니라, 일정과 숙박을 계획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막상 시작하는 것부터가 어렵게 된다.
그래서, 바이크매거진은 5박6일(5일 라이딩) 일정으로 국토종주에 필요한 숙박과 개인 짐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토종주 챌린지투어(자유라이딩)'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바이크매거진 국토종주 챌린지투어(자유라이딩)가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5박 6일로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숙박과 개인 짐 이동 서비스가 포함되며, 일정에 맞추어 자유롭게 자신의 페이스로 라이딩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대부분 호텔 숙박(2인 1실)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된다.


참가자는 라이딩에 필요한 것만 챙겨서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투어 일정은 8월 27일(화)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499,000원이다. 참가비에는 5박 숙박, 서울에서 부산 이동 버스, 매일 숙소에서 숙소까지 개인 짐 이동 서비스, 응급 상황 시 도움 서비스, 기본 정비 실습 강좌(바퀴 및 튜브 교체 방법) 등이 포함된다.
숙박은 대부분 호텔로 구성되어 라이딩 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2인 1실로 마련되어 있다.

이번 투어 프로그램은 서울에서 모인 후, 부산으로 버스 이동, 그리고 부산부터 서울까지 5일 동안 국토종주를 진행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모든 라이딩 일정은 자유롭게 개인이 진행하는 것이며, 개인 짐은 정해진 숙소에서 다음 숙소까지 서포트 차량에 의해 이동된다. 따라서, 라이더는 자유롭게 하루 동안의 일정을 계획하고, 필요한 짐만 챙겨 라이딩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 대신, 그날 이동해야 할 숙소까지는 꼭 일정에 따라 움직여야 한다.






바이크매거진 국토종주 챌린지투어(자유라이딩)

- 일정 : 8월 27일(화) ~ 9월 1일(일)
- 서울 출발 장소 : 올림픽공원(출정식 후 부산으로 버스 이동)
- 라이딩 출발 : 부산 을숙도
- 라이딩 도착 : 서울 올림픽공원
- 참가비 : 499,000원
- 포함내역 : 서울>부산 버스 이동, 5박 숙박(2인 1실), 매일 짐 이동 서비스, 긴급 지원
※ 자유 일정으로 식사가 포함되지 않으며, 여행 중 건강 및 사고에 대한 책임은 개인에게 있습니다.
※ 미성년자(만 19세 미만)는 부모 동반 참여만 가능합니다.

[국토종주 챌린지투어 신청하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