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누스 타이어, 홈페이지 개편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펑크 없는 타이어 개발 전문 브랜드인 타누스(Tannus)는 최근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오픈해 빠른 소식 전달을 기획했다.

새로 개편한 홈페이지는 제품 설명 뿐 아니라 제품 구매까지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타누스 제품을 구하기 어려운 지역에 있었던 라이더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고 있다.

타누스는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더욱 편하게 제품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정보 뿐 아니라 구매까지 가능한 홈페이지

펑크가 나지 않는 에어리스(Airless) 타이어 뿐 아니라, 최근 타이어를 보호하는 아머(Armour)를 개발하여 프로 라이더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타누스는, 국내 기업이지만 우리나라보다 해외에서 더욱 인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에어리스 타이어는 아이더 1.1 컴파운드의 개선작업을 통해 충분한 성능을 얻었고, 곧 새로운 컴파운드를 발표하여 퍼포먼스 부분에서도 뒤지지 않는 타이어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머의 경우는 해외 다운힐 및 엔듀로 라이더들에게 높은 보호력과 구름성으로 인정을 받으며, 발표 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큰 기대를 얻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오픈해 빠른 소식 전달도 함께 기획하고 있다.
타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s://pf.kakao.com/_kYsTT


관련 웹사이트
타누스 : http://www.tannu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