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이트브라더스, 벨기에에서 만난 맥주와 자전거 이야기
2019-08-20   바이크매거진
인증중고자전거플랫폼 라이더브라더스(Wright Brothers)는 서빙고에 위치한 베이스캠프에서 벨기에에서 만난 자전거와 맥주를 주제로 8월 27일 강연을 진행한다.


'라이트브라더스x비어스픽x뉴벨지움이 함께 하는 벨기에에서 만난 자전거와 맥주'가 타이틀인 이번 강연은 비어스픽(대표 박진수)이 진행하는 "강연 페어링 프로그램"으로, 자전거와 연관이 깊은 뉴벨지움(New Belgium Brewing Co.)의 팻타이어 맥주와 벨기에에서 가장 큰 규모의 자전거 대회로 꼽히는 투어 오브 플랜더스(Ronde van Vlaanderen, Tour of Flanders)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강연은 동호인 대회인 2019 Ronde van Vlaanderen Cyclo(2019 We Ride Flanders)를 완주하고 투어 오브 플랜더스를 참관한 라이트브라더스의 이승현 매니저가 진행하며, 대회에 관한 정보와 벨기에인의 자전거 사랑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라이트브라더스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라이더들이 자전거와 맥주에 대해 더 많이 알아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전거와 맥주로 유명한 벨기에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

스프링 클래식의 대표적인 대회이자 벨기에의 가장 큰 사이클링 이벤트인 투어 오브 플랜더스

이번 강연은 2019 투어 오브 플랜더스 참관 및 동호인 대회를 완주한 이승현 매니저가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비어스픽 홈페이지(https://www.beerspick.com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라이트브라더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rightbrothers0522 )에서 선착순 5명 한정, 스웻코인(라이트브라더스 포인트 시스템) 20,000 코인으로 결제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