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딕스, 오영환 코치에게 렉스(REX) 윤활 제품 지원
2019-09-04   박창민 기자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아이언맨 공인코치인 오영환 코치는 이번 시즌 구례 아이언맨과 통영 트라이애슬론, 코나 아이언맨 챔피언십을 앞두고 아딕스 디스트리뷰션과 협약하며, 렉스(REX) 체인 윤활, 에페토마리포사, 솔스타(Solstar) 인솔, 토켄(Token) 등의 제품을 사용하기로 했다.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은 렉스(REX)의 체인 윤활 시스템을 비롯해, 솔스타, 토켄, 에페토 마리포사 등의 제품을 후원하기로 협약하였다.
오영환 코치(오른쪽)와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의 문인영 대리

트라이애슬론 풀코스는 180km의 사이클 장거리 라이딩이 포함되어, 체인 윤활은 매우 중요하게 여겨진다. 특히, 드래프트를 할 수 없는 개인 라이딩이기 때문에 단 몇 와트(watt)라도 중요하고, 그 중에서 체인은 파워를 전달하는 주요한 역할을 하기에 장시간 윤활성을 유지하는 기능이 전체적인 기록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오영환 코치는 "지난 경기도지사배 여주 그레이트맨 대회에서 REX를 한번 사용해 본 후 뛰어난 윤활성 유지 능력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바쁜 일정 탓에 제대로 세팅을 하지 못한 상황이었지만, 사이클링에서 좋은 기록을 세우고 전체 우승까지 차지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라며 렉스 제품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렉스의 체인 윤활은 왁스 기반이지만 일반 오일을 사용하는 것처럼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엘라스틱포뮬라 기술로 깊이 침투해 장시간 윤활성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탁월한 마찰력 감소와 오염방지 기능을 가진 레이스데이 스프레이를 함께 이용하면, 레이스 당일에 최고의 윤활성을 유지시킬 수 있다.

지난 경기도지사배 여주 그레이트맨 대회에서 렉스를 처음 사용했던 오영환 코치는 전체 우승을 차지했다.

렉스의 레이스데이 스프레이를 사용 중인 오영환 코치

탁월한 마찰 감소 및 오염 방지 성능을 지닌 렉스 레이스데이 스프레이를 뿌리면 하얀색의 막이 형성된다.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의 문인영 대리는 "오영환 코치와 함께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트라이애슬론 라이더들에게 적합한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기록을 세우고 있는 오영환 코치를 통해 그 퍼포먼스가 잘 활용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은 렉스 체인 윤활 외에도 장거리 라이딩 시 발을 편하게 보호하고 퍼포먼스를 높여주는 솔스타(Solstar) 인솔, 토켄의 빅풀리 슈리켄, 에페토 마리포사의 타이어 충전 시스템 에스프레소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왁스 기반이지만 오일처럼 사용성이 좋은 렉스의 체인 윤활 시스템과 에페토 마리포사의 타이어 충전 시스템 에스프레소

180km의 장거리 사이클을 위해 솔스타 인솔을 추천했다.

수영 후 맨발에 슈즈를 신어도 미끌리지 않는 솔스타 인솔은 아치를 부드럽게 지지해주어 퍼포먼스를 높여준다.

빅사이즈 풀리로 체인 회전 저항을 줄이는 토켄 슈리켄 풀리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addix.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