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2R 팀, 2020에도 에디먹스 자전거로 달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AG2R La Mondiale(이하 AG2R) 프로팀은 2020년 시즌에도 에디먹스(Eddy Merckx)의 525 디스크와 스토케우69(Stockeu69) 림브레이크 자전거로 레이스에 참여한다.

AG2R 프로팀은 2020 시즌에도 에디먹스와 함께 레이스에 참여한다.
새로운 에디먹스 525 개발에 큰 도움을 준 올리버 니슨(왼쪽)과 호맹 바데 선수

팀 선수들은 525 디스크 모델을 평지와 롤링 코스에서 주로 활용할 예정이고, 업힐 구간이 많은 코스는 스토케우69 자전거를 이용하게 된다.

벨지언 사이클링 팩토리의 요킴 아에르츠(Jochim Aerts) 대표는 "AG2R La Mondiale 팀은 525 자전거를 개발하는 데 정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올리버 니슨 선수와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우리는 세계 정상급 자전거를 발표하며, 멋진 디자인 뿐 아니라 뛰어난 성능을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에디먹스와의 협업을 통해 525 디스크 모델을 함께 개발하는 동안 우리 팀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525가 2020년 펠로톤에서 매우 경쟁력을 가질 것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라고 AG2R의 스테픈 바렛(Stephen Barrett) 트레이닝 및 테크니컬 어드바이저는 전했다.

평지와 롤링 코스에서 사용하게 될 에디먹스 525 디스크

업힐 구간에서 유용한 경량 및 고강성의 스토케우69


관련 웹사이트
지엘엔코 : https://www.glnco.co.kr/
에디먹스 : https://www.eddymerckx.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